LG전자가 미국에서 올레드 TV를 앞세워 컬러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
LG전자는 12~14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에 212m2 규모 ‘카페 올레드’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여름 컬러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팬톤은 글로벌 컬러 트렌드 전망,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컬러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컬러 연구기업이다. 컬러 트렌드 분석을 통해 선정하는 ‘올해의 팬톤 컬러’는 패션, 디자인,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 널리 활용된다.
LG전자는 이 곳에 3.85mm 두께로 종이처럼 얇아 벽에 착 붙일 수 있는 월페이퍼 디자인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비롯 2019년형 LG 올레드 TV 신제품 10대를 설치했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 여름 컬러는 공작새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 피코크(Pink Peacock)’,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튜메릭(Tumeric)’, 골드빛을 머금은 노란색 계열의 ‘아스펜 골드(Aspen Gold)’, 노란 빛이 감도는 녹색 계열의 ‘페퍼 스템(Pepper Stem)’ 등 4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