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는 업계 최초 고객 대상의 옴니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오늘)’이 론칭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본인 소개뿐만 아니라 재테크와 문화, 여가와 트렌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 고객의 보험계약 분석과 상담신청, 옴니 청약까지 논스톱 재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두 달간 ‘오늘’을 통해 총 1000건 이상의 고객 상담신청이 접수됐고 1370건의 가입설계 동의가 이뤄졌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 FC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FC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VIPS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