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16년에 인수한 하만이 글로벌 무선 스피커 시장에서 4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퓨처소스 컨설팅은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과 하만카돈이 2018년 무선 스피커 시장에서 수량 기준 35.7% 점유율을 기록해 2015년부터 4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하만은 60년 이상 축적한 음향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으로 무선 스피커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라이트쇼와 360사운드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JBL 펄스3 ▲진공관 디자인을 갖춘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오닉스 스튜디오 5’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