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2030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 자리잡은 톱 모델 ‘스테파니 리’를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2012년 첫 론칭한 VDL은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을 브랜드 컨셉트로 내세워 스킨케어 브랜드 일색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색조 전문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VDL 측은 “스테파니 리는 개성 넘치는 매력과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카리스마를 지닌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해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