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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은 SK텔레콤의 ‘티맵(T map)’ 내비게이션 앱을 통해 자동차 긴급(고장)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티맵 긴급(고장)출동 접수 서비스’는 KB손해보험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으로 ‘티맵’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운전자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굳이 KB손해보험 콜센터로 전화하지 않더라도 ‘티맵’ 내비게이션 앱 화면에서 터치만 하면 위치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돼 간편하게 긴급(고장)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티맵’ 초기화면에 제공되는 ‘운전습관’ 메뉴로 진입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터치한 후 원하는 호출유형(△배터리 충전 △타이어교체 △타이어펑크 △비상급유 △견인(고장))과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