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사업자를 위한 급여 자동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알밤(Albam)’을 운영 중인 푸른밤은 다음 달 11일부터 출퇴근관리 기능에 이어 자동급여계산 기능까지 모든 기능을 무료 서비스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4년 9월 알밤 서비스를 론칭한 푸른밤은 2017년 8월부터 직원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출퇴근관리 기능을 무료 제공해 왔다.
이번 무료 서비스 확대를 통해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직원들의 출퇴근·스케줄 관리부터 복잡한 주휴수당, 4대보험 등을 포함한 실 급여계산 기능을 언제든지 무료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는 알밤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PC 웹 관리자를 통해서도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모든 근무기록 및 관련 데이터는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