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영상광고 티저를 간편뱅킹 앱 Liiv(리브)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달 KB국민은행이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Digital Transformation(DT)의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는 실행하고 (do), 빨리 실패해 보고 (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 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15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내년 1월 1일 공개한다.
한편 올해 초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모델로 첫 출연한 ‘KB스타뱅킹’영상광고는 유튜브 등 SNS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