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 정보, 광고 등을 TV나 신문을 통해 얻던 시대는 지나갔다.
개인의 일상을 알리며 친목을 다지는 도구로 출발했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SNS 채널들이 그 자리를 대신하며 매일 엄청난 양의 광고를 쏟아내고 있다. 그 사이에서 고객의 눈에 띄기 위해 오늘도 마케팅 전쟁이 벌어진다.
저자 설미리는 광고대행사, 바이럴 마케팅 회사 등을 거치며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카드뉴스’라는 무기를 손에 쥐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미지에 짧은 텍스트를 결합해 한눈에 정보가 들어오게 만드는 카드뉴스야말로 스마트폰 시대에 최적화된 포맷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방법을 알려 주는 이가 없어 혼자서 고군분투할 수밖에 없었다.
저자는 그 과정에서 얻은 수많은 지식과 노하우를 자신처럼 처음 카드뉴스에 입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기꺼이 알려 주고자 이 책을 썼다.
카드뉴스의 기획부터 제작, 홍보, 마케팅까지 모든 것이 담긴 이 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당신의 가치를 전달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