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본젤라또 컵케이크', 출시 두 달 35만개 판매
  •  

     

    롯데제과는 본젤라또 컵케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이 35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본젤라또 컵케이크 2종은 편의점 GS25 전용 제품이다. 컵 사이즈의 원통에 담아 냉장 보관을 해서 신선한 품질을 유지했다.

    '레드벨벳 컵케이크'는 레드벨벳과 같은 빨간색 케이크 시트 위에 크림치즈가, '당근 컵케이크'는 당근 모양의 초콜릿이 올라가 있다. 고급 디저트숍에서만 볼 수 있던 당근 케이크 맛과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이들의 인기 비결은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다. 냉장 상태로 보관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품질과 맛을 유지한다. 가격은 일반 수제 디저트 케이크에 비해 30~40% 가량 저렴해 가성비를 따지는 요즘 20~30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글쓴날 : [18-07-11 01:29]
    • admin 기자[]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