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동영상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U+프로야구' 이용자가 프로야구 개막 이틀 동안(24∼25일)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틀간 이용자는 10만2천30명으로 작년 동기 5만3천230명보다 두 배가량 많다. 서비스 론칭 전 별도 마케팅이 거의 없었던 점을 고려하면 매우 의미있는 수치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전직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배우 윤현민씨를 모델로 제작한 TV·신문 광고를 통해 '포지션별 영상', '득점장면 다시보기' 등 다른 앱이나 TV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핵심 기능을 소개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마케팅을 통해 데이터 제공량과 속도에 제한을 두지 않는 데이터 요금제 고객들이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