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SBS 웨딩박람회’가 11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SBS 웨딩박람회’는 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와 메이크업을 비롯해 신혼여행, 예물, 한복, 예복, 부케, 웨딩 DVD, 폐백, 스킨케어, 주방용품에 이르기까지 결혼에 관련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망라한 행사다.
SBS가 주최하고 동양웨딩앤허니문의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주최측이 검증하고 엄선한 100여 개 웨딩 업체가 참여, 예비 부부들에게 웨딩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SBS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등을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비롯 참가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다이아몬드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는 먼저 SBS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후 행사장을 방문하면 다이아몬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다이아몬드는 예물 업체 부스에 방문해 진위 여부를 확인한 후 진품일 경우 해당 다이아몬드를 경품으로 지급 받게 된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예비부부들 중 선착순 1,000쌍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 원권과 모닝글로리 웨딩&허니문 다이어리를, 선착순 100쌍에게는 테디베어 정품 담요를 증정한다.
SBS 웨딩박람회의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짧은 시간에 많은 혼수와 웨딩 상품을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가 가장 큰 고민”이라면서 “검증된 전문 업체들과 함께 풍성한 경품 등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