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가 캐시비 홈페이지에 ‘고객제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캐시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캐시비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카테고리 내 고객제안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개선할 점, 카드 디자인, 마케팅 활동 등의 의견을 올리면 된다.
‘고객제안’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까지 캐시비 페이스북에서 ‘고객제안’ 소개 페이지 URL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천원이 충전된 리락쿠마 캐시비카드(40명)를 제공한다.
또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심사를 통해 대상 노트북(1명), 우수상 아이패드(1명), 아이디어상 블루투스 이어폰(2명)도 증정한다. 결과는 4월 30일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