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 캠페인 ‘엄마애(愛) 발견’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실제 모녀들의 여행스토리를 잔잔하게 풀어낸 리얼테이크 형식이다. 단짝친구 같은 모녀가 낯선 곳에서 여러 활동들을 즐기면서 그간 몰랐던 서로의 모습을 발견해 간다는 내용이다.
엄마와 딸이 공통 관심사인 여행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는 경우는 점차 늘고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올들어 2035 여성들이 5060 엄마세대와 함께 다녀온 해외여행수요는 작년보다 30% 늘었다.
한편 하나투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SNS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 초대권(1인 2매/25명) 등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