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에서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1일 뉴욕 맨해튼에 있는 백화점 블루밍데일스와 로드앤테일러에서 LG시그니처의 주요 제품을 10월 한 달간 전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블루밍데일스의 1층 메인 쇼윈도 6곳에는 올레드 TV를 비롯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 미국에서 출시한 LG시그니처 6개 제품이 전시된다.
로드앤테일러 백화점 쇼윈도 2곳에도 LG시그니처 세탁기와 식기세척기를 각각 배치하는 한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상대로 1대1 상담 등 전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와 손잡고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애들러는 자신이 운영하는 ‘조나단 애들러’ 인테리어 매장 11곳에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LG 시그니처 제품을 함께 연출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LG 시그니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