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배우 천우희와 함께한 디지털 동영상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SNS 채널에서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달 10일 하이네켄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먼저 공개된 영상은 1주일 만에 SNS채널에서 약 50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하이네켄 브랜드와 천우희에 대한 많은 관심을 끌어왔다.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There's More Behind the Star)'라는 주제로 만든 이번 디지털 동영상 광고는144년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네켄의 브랜드 스토리를 천우희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