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 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 콘텐츠로 구성된 '5월 황금연휴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가족용 VOD(주문형비디오)로 1000원, 2000원 균일가 특집관을 기획했다.
1000원 특집관에는 ‘밀정’, ‘터널’, ‘마이펫의 이중생활’, ‘앵그리버드 더 무비’,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이 있다. 2000원 특집관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비정규직 특수요원’, ‘눈의 여왕3’,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 등 인기 영화 및 어린이 VOD로 구성됐다.
균일가 특집관은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VOD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이달 10일까지다.
'3천 원 쿠폰 100% 증정' 행사도 9일까지 진행된다. '프리즌', '원라인', '공각기동대', '로건', '라라랜드', '콩: 스컬아일랜드' 등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TV VOD 시청 시 이용할 수 있는 3천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인기 어린이 VOD 구매 시 완구 등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기념 특집관도 14일까지 운영된다.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 '트랜스포머 어드벤처 2기',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프렌쥬' 등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애니 캐릭터 장난감, 학용품 등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황금연휴 기간 멀리 떠나지 못하는 '안방족'을 위해 전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인기 VOD를 부담 없이 즐기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