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소상공인연합회, 한국방송광고공사와 협력해 소상공인을 위한 전용 광고 상품을 출시하고 광고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상공인 광고지원사업은 비용문제로 TV 실시간 광고 집행이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광고제작비를 광고공사에서 일부 지원하고, 완성된 광고는 SK브로드밴드의 실시간 타겟팅 광고상품인 스마트 빅애드를 통해 확산시킨다.
스마트 빅애드는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전송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타깃 시청자에게 특정 광고를 내보내는 광고상품이다.
이 상품은 광고주가 상품구매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B tv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광고집행비 대비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매출제고에 효율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소상공인들은 소상공인연합회에 제작비 지원을 신청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