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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 브랜드 상하목장이 오는 25일 진행되는 제11회 ‘지구촌 전등끄기(Earth Hour)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지구를 보전하자는 목적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상하목장은 지난 2011년부터 7년째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상하목장은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자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nghafarm)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오는 25일까지 상하목장 전등끄기 캠페인 이미지를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로 지정하고 페이스북 캠페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참가자 수에 따라 기부금을 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한 박스를 증정한다.
또 26일까지 캠페인에 참여한 시간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촬영해 상하목장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긴 전원에게는 '에코촙촙 젓가락'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