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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베비언스 액상분유'가 지난 2012년 9월 출시 이후 4년 3개월여만인 지난해 12월 기준으로 누적 생산 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4월 누적 생산 3000만병을 돌파한 이래 8개월여만에 생산량이 1000만병 늘어난 수치다. 기존에 1000만병 생산 증가에 평균 14개월이 걸렸다면 이를 6개월 가량 단축하는 기록을 세운 셈이다.
베비언스 액상분유는 열을 가하는 농축, 건조 과정이 없는 신선한 1A 등급의 프리미엄 원유를 사용하고, 무균충전공법으로 생산해 아기에게 최적의 영양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아기와의 외출 시 젖병, 보온병 등이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어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건 베비언스 액상분유의 시장점유율은 분유 시장 전체로는 약 5% 수준이고 액상분유 시장 내에서는 85%를 점유하고 있다.
LG생건은 베비언스 홈페이지(www.babience.co.kr)에서 베비언스 액상분유 누적 생산 4000만병 돌파를 기념, 풀기만 하면 100% 당첨되는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