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
삼성전자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삼성 페이와 함께 하는 12월의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총 7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삼성페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25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 초대권 2매를 증정하고, 뮤지컬 '팬텀' 관람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전달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이연복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특별한 감동 만찬을 제공한다. 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을 응모한 고객 10명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가전 제품을 교환해 준다.
삼성 페이로 결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7만7000명에게 KFC치킨 5조각, 죠스 떡볶이 1인 셋트, 밀크 뮤직 1곡 다운로드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게릴라 이벤트도 마련해 5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교보문고 할인권을 2만2000명에게 선물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삼성 페이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 페이를 통해 편리한 모바일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브라질, 싱가폴, 호주, 중국 등 삼성페이가 출시된 해외 7개국에서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