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이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와 손잡고 일일카페 운영 아이디어 공모전인 ‘우리 동아리 카페를 소개합니다’(우동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탐앤탐스의 우동소는 리사이클, 로고송 등 해마다 다른 주제로 UCC영상 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상품은 동아리의 활발한 활동을 위한 문화지원금이다.
올해 우동소의 주제는 ‘우리만의 카페’다. 동아리만의 특별한 카페운영 아이디어를 기획해 동아리 소개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10인 이상의 대학생 동아리는 물론 사회인 동호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대상 수상팀이 제안한 아이디어로 직접 일일카페를 운영하는 기회가 주어지며, 문화지원금 외 판매 수익금도 받을 수 있다.
참여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네티즌 투표(30%)와 전문가 심사(70%)를 통해 총 20팀을 선발한다.
대상 2팀에게는 일일카페 운영 및 수익금 전액(최소 100만원), 탐앤탐스 1년 이용권(월20만원), 영화예매 및 뮤지컬 티켓 1년(월 10장씩), 탐앤탐스 아카데미 바리스타 교육 등 약 600만원 상당의 문화지원금이 제공된다.
우수상 8팀은 탐앤탐스 1년 이용권을, 인기상 10팀은 동아리 지원금 10만원을 받는다.
대상 2팀은 바리스타교육 후 5월 초 탐앤탐스 고대점과 신촌점에서 일일카페를 직접 운영하게 된다.
*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 웹: http://event.alba.co.kr/event/411/Main.asp
*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 모바일: http://m.alba.co.kr/event/2016/evt_41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