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새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혜리는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혜리는 광고 촬영장에서 해피바스의 헤리티지 성분인 장미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고, 애교 넘치는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해 냈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건강한 이미지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는 혜리와 바디케어로 고객에세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꼭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피바스와 함께한 혜리의 모습은 해피바스 공식홈페이지(www.happybath.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ppybath.officia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 을 통해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23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응답하라 #해피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6010542&pic=311370_BB_02)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