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6일 시작된 아카데미 행사 열흘 만에 ‘노트북 9’ 시리즈 국내 판매가 1만대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1,000대 가량 팔린 셈이며, 전년 같은 기간 보다 1.5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노트북 9’ 시리즈는 2016년형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노트북 9’ 두 모델과 네 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라이트(Lite)’로 출시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3월말까지 진행되는 아카데미 행사에서 ‘노트북 9’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한컴 오피스 네오, 블루투스 마우스,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