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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 사장)이 편리성과 효율성을 대폭 확대한 신개념 앱 '모바일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센터'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앱을 통해 처리 가능하다. 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변액보험 펀드변경, 대출신청 및 상환 등 70여 개의 업무처리와 퇴직연금, 대출상품까지 한눈에 조회할 수 있다.
특히 실손보험금 및 50만 원 이하의 사고보험금은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쉽게 청구할 수 있다. 청구서류는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촬영해 전송하고 처리과정은 앱으로 실시간 조회하면 된다.
'모바일센터'는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를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