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북미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세단 임팔라(Impala)의 9월 국내 판매에 앞서 31일부터 계약을 받는다.
임팔라는 지난 1957년 첫 출시 이래 10세대에 걸친 혁신으로 이어져 온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 대형 세단이다. 외관 디자인은 반세기 동안 적용해온 클래식 스타일링을 계승하는 한편, 쉐보레 패밀리룩을 재해석해 세련된 프리미엄 스타일을 선보인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웅장한 디자인, 파워풀하고 안락한 주행성능, 첨단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안전과 편의 사양을 바탕으로 국산 및 수입 준대형급 등 폭넓은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11일 임팔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오전 10시 40분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되는 생중계는 쉐보레 블로그(http://blog.gm-korea.co.kr)와 쉐보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evroletkorea) 및 아프리카 티비 (http://www.afreeca.com)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