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러시아에서 '언제 어디서나 당신 생각(LG, caring about every)'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당신 생각'은 경제, 건강, 문화, 취약계층 등 현지 주민들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형 감성 캠페인이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최대 전자 유통업체 엘도라도 등과 함께 대규모 헌혈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여자 수는 2천여 명에 달했다.
특히 전 세계 바이애슬론 챔피언 니콜라이 그루글로브, 세계 피겨스케이팅 챔피언 알렉세이 티호노프 등 인기 스포츠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헌혈 이벤트는 LG전자 러시아법인이 지난 2009년 러시아 정부 최초의 헌혈 파트너 기업으로 선정된 후 전개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74회 개최해 약 2만1천명의 생명을 구했다.
LG전자는 앞으로 청소년 꿈 찾기 캠프, 러시아 유적 알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LG전자 CIS지역대표 송대현 부사장은 "러시아 고객들과 기쁨도 슬픔도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 캠페인을 통해 현지 밀착형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