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지난 9일(한국시각) 미국 LA 로우스 헐리우드호텔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과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올해 수상을 포함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은 8회,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 센터 상’은 6회 수상했다. 특히 기내서비스 부문은 지난해 12월 글로벌 트래블러와 프리미어 트래블러로부터 선정된 바 있다.
지난 1976년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 MRI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매년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