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캄보디아어 지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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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7일부터 자동화기기 캄보디아어 지원서비스를 시행한다.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자동화기기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고객을 위해 이용가능 언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9개 언어로 지원해왔다.

     캄보디아 고객은 앞으로 입금, 출금, 계좌송금 등 간단한 거래부터 해외송금, 신용카드, 해외거래까지 금융거래를 모국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내 체류 외국인고객의 금융거래 편의를 위해 외국인전용 KB 웰컴서비스를 확대하고 에버랜드 상시 할인등 금융, 비금융서비스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글쓴날 : [14-11-27 15:46]
    • admi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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