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하는 다어트의 한계를 MPL주사의 도움으로 극복하고 있다. (사진제공: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
겨울 방학을 맞아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추운 겨울철은 활동량이 적은만큼 칼로리 소모 역시 적어지기 때문에 그만큼 체중 감량이 쉽지 않다.
이럴때 경제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굶는 다이어트로 살을 빼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근육을 감소시키는 단점이 있으므로 스스로 다이어트 일기를 써보는 것도 좋다.
예를 들면 하루 중에서의 수면시간과 식사시간, 여가 시간은 어떻게 보내는지 등을 구체화 시킬 필요가 있다. 여기서 좀 더 세분화해 식사의 칼로리를 계산하고 운동량까지 체크한다면 무작정 굶는 무모한 다이어트에서 탈출할 있다.
하루 중 운동량이 적은 경우라면 생활 속 다이어트 운동법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층계를 오르고 내릴 때 까치발을 하거나 TV를 볼 때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스쿼트 운동을 하는 것, 그리고 다소 빠른 걸음으로 길을 걷는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다.
다이어트 일기도 쓰고, 생활 속 다이어트를 습관화 해보지만 그래도 빠지지 않는 신체 부위가 있다면 그 때는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걸그룹이나 연예인들의 경우도 평소 운동량이나 춤 연습량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래도 빠지지 않는 부위는 MPL주사의 도움을 받고 있을 정도다.
MPL주사는 기존 비만 주사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술 시간은 부위별 1분 정도로 매우 단축된 반면 효과는 배로 늘었고 회복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혼자서는 뺄 수 없는 부위의 살까지 빼주면서 피부 탄력으로 라인까지 만들어 내는 장점이 있다.
혼자 할 수 있는 다이어트와 MPL주사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다이어트를 잘 판단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로 새해를 출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