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역

국제

인물.동정

문화.체육

연예

사회

다문화정책

확대 l 축소

롯데제과, 짭조름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 출시

 

 

롯데제과의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가 ‘단짠(단맛과 짠맛)’ 트렌드를 적용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짭조름한 프리첼이 달콤한 초콜릿 속에 들어 있어 ‘단짠’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또 땅콩과 땅콩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더해주며 바삭한 식감도 그대로 살렸다.

기존의 뻥쌀 대신 프레첼과 땅콩을 사용해 씹히는 알갱이가 굵직하게 느껴져, 씹는 재미가 색다르다. 디자인 또한 갈색의 겉포장지와 금장으로 된 속포장지, 연노랑의 화이트초콜릿까지 전반적인 골드톤의 일체감을 이뤄 제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해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