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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업계 최초 ‘보이는 ARS’ 서비스

 

 

KB손해보험은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기존 음성 안내와 함께 시각화된 메뉴를 스마트폰 화면에 제공한다. 전체 메뉴가 화면에 나타나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선택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ARS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elf 서비스’ 기능도 도입해 ARS를 통한 보험금 청구와 긴급출동 요청, 대출 등의 서비스 사용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처리할 수 있게 했다.

태풍, 폭우, 폭설, 한파 등 긴급출동 요청이 급증하는 경우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지만 ‘Self 서비스’ 기능을 활용하면 대기시간 없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보이는 ARS'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23일부터)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은 서비스 오픈 기념 4월 중순까지 300명에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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