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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나와 운영 ‘우리딸 힘내’ 방문수, 30만건 돌파

여성대상 사회공헌 캠페인...댓글 남길 때마다 1천원 기금 적립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딸 힘내(nanum.danawa.com)’의 페이지 방문수가 3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딸 힘내'는 여성관련 사회적 기업가, 소셜 벤처 등 사회적으로 관심이 필요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응원 캠페인이다. 방문자는 선정 된 대상에 응원 댓글을 달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 1개를 남길 때마다 1천원의 기금이 응원 대상을 위해 자동적립 된다.
 다나와에 따르면 지난해 말 캠페인 론칭 이후 8월 현재까지 '우리딸 힘내' 페이지의 방문수(SV)는 30만 건, 응원 댓글 참여수는 5천 건을 넘어섰다.

 다나와 관계자는 “학교에 가지 못하는 아프리카 여아, 이주여성 등 아직 여권이 보장받지 못하는 영역이 많다”며 “약자를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 기업, 소셜벤처 지원을 통해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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