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역

국제

인물.동정

문화.체육

연예

사회

다문화정책

확대 l 축소

한화생명, 인도네시아에 한류 전파 봉사활동

 

대학생 봉사자들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소재 '힘마따 고아원' 아동들에게 한국어를 가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화금융네트워크 경제교육 우수 봉사자로 선발된 대학생들과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직원 등 30여 명이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주요 지역을 찾아 글로벌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학생 봉사자들은 자카르타의 힘마따 고아원을 방문해 50여 명의 아이들에게 한국의 글과 문화를 소개하고 미리 준비해 간 학용품 세트도 선물했다. 특히 한류 열풍의 영향으로 많은 인도네시아 아동들은 한글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또 한화생명은 인도네시아 케본팔라, 실린싱 지역을 찾아 비행과 노동에 노출되어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도 만났다. 이는 한화생명이 2013년부터 진행했던 사업으로 인도네시아 빈곤 지역 아동들이 자신감을 갖고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멘토링 활동이다. 

 한화금융네트워크 경제교육은 한화생명이 주축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화금융네트워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 6개사와 JA Korea(경제교육 전문 비영리법인)가 협력해 저소득, 경제교육 소외지역 아이들을 위해 실시하는 경제교육 지원사업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